이잼 이탈리아순방 미쳤다 “이탈리아 국빈 방문이 1년에 두 번 정도인데 올해 그 첫 번째가 한국“
무명의 더쿠
|
18:50 |
조회 수 307
아 너무 아까움 ㅠㅠ 시발 정청래 민주당이 다 덮어버림 ㅅㅂ ㅜㅜㅠ
https://x.com/jamstice/status/2069307683447210372?s=46&t=ogOBzdlM2prLCBxyrEoP0A
https://x.com/jamstice/status/2069307683447210372?s=46&t=ogOBzdlM2prLCBxyrEoP0A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