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문조 엄청 지지하던 사람이었고 문재인에 배신감 느껴서 그때부터 깜 그런데 전당대회 때 사람들이 의문이 생김 왜 저럴까? 왜 이재명이 원하는대로 안하고 이재명안티정봉주에 이익만 주는 행동할까? 얘기하다가 노사모여서저러는거라고 말이 나옴 에전에 곽ㅅㅇ이 검사 탄핵 그거 반대인지 무효인지 해서 욕 엄청 먹었었어 근데 나는 그때 다른 놈들이 너무 극혐이라 곽상언이 거슬리진않았지만 이게 평소 롯 스탠스면 ㄹㅇ 깠어야됐거든? 안깐다는거야 이것저것 종합해보면 저 이유인듯
잡담 롯 김민석 왜 저렇게 깔까 타커뮤에서 예전에 얘기해본적있는데 결론은 노사모
26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