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는 것도 아님 그냥 불만만 써도 레거시 언론들의 횡포에 맞서는 진보언론인 귀하다(;)가 기본 쉴드였고 너 똥파리냐 너 손가혁이냐 너 작세냐 등등 으로 욕먹음
하다못해 케톡에서 정치플 달리던 시절에도 털이랑 그 집단들 까면 좀 있다가 같은 진영끼리 갈라치기 어쩌구 언론 중에 민주당 목소리 내주는 사람 털밖에 없는데 어쩌구 이런 플 옴
그정도로 신도가 많았음
하다못해 케톡에서 정치플 달리던 시절에도 털이랑 그 집단들 까면 좀 있다가 같은 진영끼리 갈라치기 어쩌구 언론 중에 민주당 목소리 내주는 사람 털밖에 없는데 어쩌구 이런 플 옴
그정도로 신도가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