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여조 보니까 확실히 초코가 기세는 좋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3
https://x.com/i/status/2069329490497687766


양자랑 삼자 둘다 지지층에서 탄탄함

앞으로 지랄떨거 우리가 댓관도 하고 신고할건 하고 잘 막으면 될거 같음


힘내쟈 코다리들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금투세 도입 누가 햇냐> 문재인 24년도에 유예된거냐> 아니 여야합의로 완전 폐지임
    • 07:31
    • 조회 9
    • 잡담
    • 재단 이사 직함 달고 공식적으로 악플연구했다면 세부연구계획서, 중간 보고서, 최종 결과보고서 내놔라
    • 07:31
    • 조회 14
    • 잡담
    • 대전시 빚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 (2026.06.06)
    • 07:28
    • 조회 89
    • 잡담
    3
    • 겸공 유시민bay 아니네- 류삼영구청장 이지은 한가하게 검찰출신 민정 수석관련 썰을 푸시네
    • 07:23
    • 조회 142
    • 잡담
    4
    • 선관위땜에 올공 앞에서 저지랄이 난 초기때부터 민주당이 먼저 현장에 가고 쟤네가 불법점거하는 폭도면 폭도라고 더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의제 해결 모습을 더 보엿어야 함
    • 07:23
    • 조회 47
    • 잡담
    • 김남희 의원님 트위터
    • 07:18
    • 조회 165
    • 스퀘어
    2
    •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는 주식, 채권, 펀드 등 금융투자상품에서 발생한 소득에 대해 부과하려던 세금이다. 문재인 정부 시절인 2020년 도입돼 2023년 시행 예정이었으나 윤석열 정부 시절 2022년 유예됐고, 결국 2024년 최종 폐지됐다.
    • 07:13
    • 조회 184
    • 잡담
    8
    • 그냥 보면 재밌는 국힘비대위갤러의 날카로운 위기의식 ㅋㅋㅋㅋㅋ
    • 07:11
    • 조회 242
    • 잡담
    9
    • 李대통령 지지율 45.2%…20·30대·중도층서 경고등 [쿠키뉴스 여론조사]
    • 07:08
    • 조회 260
    • 잡담
    6
    • 미실현 주식 수익에 세금 매길 궁리하는 미친 국회의원들은 일부러 이재명 지지율 떨어뜨리려고 저러나
    • 05:31
    • 조회 622
    • 잡담
    19
    • 정청래가 이거 보고 기세등등한가봄
    • 05:21
    • 조회 1327
    • 잡담
    34
    • 하헌기가 쓴 오마이 기고글 참 잘썼다 일독을 권함
    • 04:15
    • 조회 415
    • 잡담
    • 결과 안내도 되면 나 정방 하는 것도 ‘인터넷에 드러나는 한국 정치 트랜드 연구’
    • 02:53
    • 조회 374
    • 잡담
    3
    • 저런 무급직에 타이틀 받는게 진짜 애매해서 아니다 싶으면 빨리 내려놔야함
    • 02:50
    • 조회 370
    • 잡담
    1
    • 근데 득구는 어떻게 이렇게 든든한 아군이 된걸까
    • 02:15
    • 조회 763
    • 잡담
    3
    • 민주주의 국가에서 상왕놀이 하는거 진짜 개꼴보기 싫음 역겹고 끔찍하고 징그러워
    • 02:09
    • 조회 348
    • 잡담
    3
    • 이재명 볼 수록 노무현이 5년간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겪었을지가 상상돼
    • 02:03
    • 조회 647
    • 잡담
    6
    • 아니 할코 문다섯글자라 할거면 그냥 문조털래유 하는게 낫지 않음?ㅋㅋㅋㅋㅋ
    • 01:57
    • 조회 445
    • 잡담
    2
    • 메타인지 안되는게 무섭긴해 계엄으로 벅뚜벅뚜 갈줄이야
    • 01:53
    • 조회 334
    • 잡담
    1
    • 작년 전대 전부터 청래되면 조혁당이랑 합당지를거다 당무개입 약점잡아서 대통령 칠거다 이런말 많았음
    • 01:51
    • 조회 33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