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혀진건 사실이니 이걸 제대로 분석해야하는건 맞는데
ㅅㅂ 민주당 니네가 다잡은 물고기마냥 군거 명백한 팩트 아니냐? 그렇게 몰표로 몰아서 뽑아줬는데 우리한테 돌아온게 뭔데
걸핏하면 여성혐오적 개저씨 발언 쏟아내는 줘국혁신당 애들이랑 손 못잡아서 안달난 일부 의원들
강력범죄외 성범죄로부터 안전하고싶다는 그 니즈 하나 제대로 충족시키는 법안 대대적으로 추진시킨적은 있음?
대통령 서포트하라고 밀어줬더니 대통령 들이박고나 있는 니네 쓸모가 대체 어디에있는데
장담하는데, 이따위로 계속가면 니네 총선땐 더 초접전으로 갈거임
차마 2찍은 죽어도 못해도 투표에 왜 대안이 없을거라 생각하지?
당대표 갈아치우면 좀 나아질거란 믿음 하나로 버티곤 있는데 마음에 ㅈㄴㅈㄴ 안드는거 저 개저씨들 지랄병 들을때마다 개빡친다고
스타벅스를 여자들이 좋아하는데 그걸 비토해서 우리가 안찍었다고?
지랄 염병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