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가 옮겨간거아냐? 광화문 몇년째 그냥 냅두는건 오세훈 관할이고 올공은 대통령 관할이야? 광화문시위때매 출근부터 퇴근까지 귀가 썩을것같은사람들을 위해서는 왜 그동안 분개해주지않았냐공공체육시설 불법점거니 오히려 오세훈을 더 닥달하고 시청가서 욕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