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하지 말고 정방에서 꺼지든가 뉴스를 제대로 보든가
잡담 11. 무명의 더쿠 11:13 ㅋㅋㅋㅋㅋㅋ굥 계엄때보다 높은데 계속 돈푸니까 그러지 13. 무명의 더쿠 11:13 굥 탓하기엔 너무 지나지않았나 환율관련해서는 똥볼차고 있는건 맞음
3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동하지 말고 정방에서 꺼지든가 뉴스를 제대로 보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