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뭐뭐뭐 별로다 잘하는게 뭐냐 잘하는게 없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후려치면 공감이 되겠냐 그 말들에 반박하면 팬클럽이래ㅋㅋㅋ ㅅㅂ 팬클럽 단어도 쉰내나
잡담 정방도 뭐뭐 걱정된다 이러면 공감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들 대꾸 잘해줌
11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뭐뭐뭐 별로다 잘하는게 뭐냐 잘하는게 없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후려치면 공감이 되겠냐 그 말들에 반박하면 팬클럽이래ㅋㅋㅋ ㅅㅂ 팬클럽 단어도 쉰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