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에서 서울 출퇴근 가능하냐는 질문에 후보자들 다 O 했는데 지만 표독스럽게 X 든 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에서 서울 오가는 지역주민들 분명 있을 텐데 X 처든거 보고.... 진짜 꽃밭에서만 자라서 생각없구나 싶었음
잡담 내가 이번 선거에서 조국 대가리 꽃밭이라고 제일 크게 느꼈던 부분 하나 있어
49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