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 아직 안끝난거 알거든?
근데 5년 내내 내란만 조져야하는거 아닌데
존나 전쟁나고 안하면 바로 뒤질것같이 하는것도 웃김...
민생은 안보이나여..? 두마리 토끼 좀 잡아야 하는데
내란부터 조진다고 민생따위 신경안쓰는게 존나 웃김 (주어 털보와 기타)
내란 아직 안끝난거 알거든?
근데 5년 내내 내란만 조져야하는거 아닌데
존나 전쟁나고 안하면 바로 뒤질것같이 하는것도 웃김...
민생은 안보이나여..? 두마리 토끼 좀 잡아야 하는데
내란부터 조진다고 민생따위 신경안쓰는게 존나 웃김 (주어 털보와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