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쳐 안하고 국비 받으면 다 토해내야하는거 아니냐 지금 미실현수익도 세금물린단 소리를 쳐 할꺼면 ㅅㅂㅅㅂㅅㅂ
잡담 미실현 이익도 수익이니 과세매겨라 소리 하는 국개들 니네 국회 출석 안하고 일 안하면 그것도 부당수익이니까 뱉어내게 해볼까 진짜
1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도 쳐 안하고 국비 받으면 다 토해내야하는거 아니냐 지금 미실현수익도 세금물린단 소리를 쳐 할꺼면 ㅅㅂ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