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자기잘못에 대한 반성이 하나도없고 자기중심적인 도련님 정치인이 이있다니! 부터 출발해서 그를 미는 김어준 유시민 지가 부인 사면도 안시켜줘놓고 부채감은 국민한테 떠넘기는 문재인까지...
태어나서 계속 민주당만 찍었고(국힘은 선택지에없으니까) 문재인 정부때 쉴드도 쳤는데 이제 왜 중도라는 사람들이 민주당 위선적이고 짜증난다고 했는지 알 것 같음
인턴증명서 위조하고 부인은 차명 계좌로 주식을 하면서 남들에게 훈계하는 조국...ㅋ 아직도 그러고 있는 조국...다 니덕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