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청정구역 보는 중인데한찬식 인사에 관해 대통령이 자기 인사 쓰겠다는데쓰는 사람이 어련히 알아서 인선했겠냐일 좀 하겠다고 쓴다는게 뭐가 문제냐대통령을 믿는다이러네신도는 아닌가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