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책 뭐 시작도 안했는데 전세란 ㅇㅈㄹ하는것도 웃김
전세가 없어지니까 당연히 전세가 없겠지 집이 없어서가 아니라 전제살사람과 내놓는거의 불균형인데 이건 시장이 변하는거자나
뭐 전세 쿼터제라도해? 어차피 없어져야되는 제도를 지켜?
부동산정책 뭐 시작도 안했는데 전세란 ㅇㅈㄹ하는것도 웃김
전세가 없어지니까 당연히 전세가 없겠지 집이 없어서가 아니라 전제살사람과 내놓는거의 불균형인데 이건 시장이 변하는거자나
뭐 전세 쿼터제라도해? 어차피 없어져야되는 제도를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