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가 따로 당만들어서 대표하고 쫀득하게 비례1번되서 손쉽게 국회입성한거잖음
암튼 고생 안해본 새끼들이 염치가 없음
이잼은 그 악마화당하고 퇴출시켜야한다고 모욕당해도
끝까지 민주당에서 버티고 실력으로 검증받은 사람임
그것도 못버틴새끼가 민주당에 이래라저래라 지랄하는거 개역겨워
암튼 고생 안해본 새끼들이 염치가 없음
이잼은 그 악마화당하고 퇴출시켜야한다고 모욕당해도
끝까지 민주당에서 버티고 실력으로 검증받은 사람임
그것도 못버틴새끼가 민주당에 이래라저래라 지랄하는거 개역겨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