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증식 민주당아니면 언제함??
주식오르고 부동산 올라서 화난사람 많던데 그럼 뭘원하나 모르겠어
일반서민이 돈벌방법이 주식인데 마니올라서 좋을뿐이다
특히 내주변에 다 집값올라서 부자된사람들이 유독 민주 극혐해서;;이해불가
주식오르고 부동산 올라서 화난사람 많던데 그럼 뭘원하나 모르겠어
일반서민이 돈벌방법이 주식인데 마니올라서 좋을뿐이다
특히 내주변에 다 집값올라서 부자된사람들이 유독 민주 극혐해서;;이해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