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출장이라고 선물 안 사와도 되냐고 장난치는데 진심 하나도 안웃기고 그냥너무슬픔......... 총리실너무너무정들엇는데 이러고가면 나보고 어떡하라고 씨발!!!!!!!!!!!!!!!!!!!!!!!!!!!!!!!!!!!!!!!!!!!!!!!!!!!!!!!!!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91
https://x.com/mss529/status/2068994738129445053?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