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고 팔짝뜀강수영도 오늘 하루종일 개빡치고있네진짜 지는 외치고 끝이지만 책임도 보완도 하나도 없이 소리만 존나 지르고있는거 어떡하냐고당대표선거에 나갈게 아니라 정신병원에 넣어야됨 진짜..1호선 광인보다 더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