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노무현이 대통령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대한민국이 없었을 수준인데.. 김대중은 문재인이 다 지워버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 양극화랑 코스닥 보면 위험해
- 19:29
- 조회 5
- 잡담
-
- 아니 근데
- 19:28
- 조회 76
- 잡담
-
- 문조추털래유가 새로 나왔는데 아직 모르나봐
- 19:26
- 조회 73
- 잡담
-
- 지은사장: 문조어래유보단 문조털래유가 잘 붙긴 한데 ㅎㅎㅎㅎㅎㅎ
- 19:26
- 조회 90
- onair
-
- 李 대통령, 이재용 회장 만난다…균형발전 논의할 듯
- 19:25
- 조회 90
- 잡담
-
- 부동산 불로소득 투기 어쩌고 하더니 주식이 더 심하네
- 19:25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이재명 대통령 잘하고 계신거임?
- 19:24
- 조회 266
- 잡담
-
- 마음도 다스릴겸 필사할까 하는데 국민이합니다 책으로 할까?
- 19:23
- 조회 37
- 잡담
-
- 도형기자는 계속 문조털래유로 쓴데
- 19:23
- 조회 129
- onair
-
- [박제] 딴지 유배지글 - 당신들이 이재명 까는게 밸런스가 안맞는 이유
- 19:23
- 조회 116
- 잡담
-
- 지은사장: 한강 어쩌구는 백퍼 멸칭인데 털이 멸칭인가 싶지만 암튼 멸칭거리니까 문조어래유로 써보도록 하겠다
- 19:23
- 조회 108
- onair
-
- [박제] 딴지 유배지글 - 정치센스 없는 조국
- 19:21
- 조회 157
- 잡담
-
- 김어준 감정온도 19점…시진핑·전한길보다 1점 높아
- 19:21
- 조회 78
- 스퀘어
-
- 김민석은 옛날부터 꾸준히 보완수사권 폐지론자였고 밝혀왔음 다만 대통령의 총리로써, 대통령 명에 따라 숙의하라고 당에 요청해온 것이지
- 19:20
- 조회 70
- 잡담
-
- [박제] 딴지 유배지글 - <민주당 지지층> 김민석 57.6%. V5 정청래 25.5%
- 19:19
- 조회 203
- 잡담
-
- 문조털래유 힙합버전 걸작이다...
- 19:19
- 조회 123
- 잡담
-
- 조국이 대선후보면
- 19:19
- 조회 45
- 잡담
-
- [박제] 법무부장관 되기전에 뼈부러질거 같은 최강욱
- 19:17
- 조회 243
- 잡담
-
- 금감원장은 왜 관련직종 아닌사람으로 한걸까
- 19:16
- 조회 228
- 잡담
-
- [박제] 조수진 변호사가 정부에서 일함? 뭐 됨?ㅋㅋㅋ
- 19:16
- 조회 2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