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기피하는거 다 알면서도 그냥 무지성으로 정청래 뽑아주는 사람이 상당 부분 있는한 민주당 대통령은 항상 족쇄를 달고 일할수밖에 없음 어떻게 국힘에 이기겠어 당원이 풀로 지지를 해줘도 될까말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