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 호남 사시는데 정청래 법사위때 생각하고 아직도 괜찮다고 생각하셔 김민석 총리는 대통령 뒤에서 조용히 일한 이미지가 커서 아직 부각되진 않음 그런 상태에서도 여조 잘나오고 있으니 해볼만해 정청래가 이정도로 망쳐놔야 해볼만하다는게 현타오지만 우리 열심히 밭갈자
잡담 우리야 뉴스 맨날 보고 그러니까 정청래 이상한거 다알지 저관여는 잘 모름
407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