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뵈이다 이동형 남천동 어디하나 안걸친데가 없고줏대도 없고 한남커뮤말투로 남 조롱할때 양념치는 거 말고는 아는 게 쥐뿔도 없음 얘는 왜 정치유튜브판에서 놀고 있는지 이해노둘 다 싫지만 거없은 더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