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도 긁힌 줄 몰랐는데 친문들쪽이나 그쪽 지지자들이나 긁힌 거 엄청 티내네 우린 리박 간첩몰이도 견뎠는데 그 정도에 발작인지 이해불가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민정 "2030에게 민주당은 기득권·위선적 세력…정권 재창출 어려워" < 문재인은 재창출했지
- 16:34
- 조회 55
- 잡담
-
- 구교형: 노정연씨 수사한 윤석열을 왜 문재인 대통령이 검찰총장으로 임명했습니까
- 16:33
- 조회 121
- onair
-
- 그런분을 문재인 대통령이 검사장으로 임명했습니다
- 16:32
- 조회 70
- onair
-
- 오늘 텅래 딴지에 글썼다는데?
- 16:31
- 조회 224
- 잡담
-
- 아 뭔데 ㅋㅋㅋㅋ 나경원은 ㅋㅋ 진짜 투명한 사람이구나
- 16:31
- 조회 188
- 잡담
-
- 행복한 나경원 핫게 보내드리자
- 16:31
- 조회 64
- 잡담
-
- 진심 유시민 거없 털보 텅래 전임 박주민 책도 사고 조국 dvd도 사고 김어준 다뵈 꽃 뉴공도 후원하고 했었는데
- 16:31
- 조회 39
- 잡담
-
- 2찍이라고 해서 발작하는 분들과 문조털래유라고 해서 발작하는 분들
- 16:31
- 조회 14
- 잡담
-
- 뭐야뭐야 몰려온거야 몰려왔던거야
- 16:29
- 조회 124
- 잡담
-
- 와 친청라인 아예 박제가 됐네 ㅋㅋㅋㅋㅋㅋ
- 16:29
- 조회 353
- 잡담
-
- 근데 문조털래유에 왜 발작하능거지?
- 16:28
- 조회 75
- 잡담
-
- 경향 보는데 자막에 이잼이~ 라고하네ㅋㅋㅋㅋㅋ
- 16:27
- 조회 346
- onair
-
- 공수처도 없애야해
- 16:27
- 조회 89
- onair
-
- 난 아바디 좋아하지만 아바디가 하는 모든 게 다 맞다고 생각하지 않아
- 16:27
- 조회 109
- 잡담
-
- 보완수사권으로 김민석 반명인가 하면 뭐함?
- 16:25
- 조회 165
- 잡담
-
- 저뒤에 김민석 영상보다가 박영선이 있네?
- 16:25
- 조회 193
- 잡담
-
- 여기 정방 코다리들 기본적으로 아바디 개같이 지지이지만 이건 아니다 싶으면 아바디도 쳐패는데 뭘 저런 말도 안되는 기사 가지고...ㅉㅉ
- 16:24
- 조회 122
- 잡담
-
- 문재인이 형사소송법 마지막에 경찰손에 사건이 끝낼 수 있게 만들었대
- 16:23
- 조회 308
- onair
-
- 근데 진짜 신기한게 1찍은 1찍이라해도 안긁히는데 왜 2찍은 긁힐까
- 16:22
- 조회 117
- 잡담
-
- 이상호기자 쇼츠 너무좋은데?
- 16:19
- 조회 4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