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orea_gookmin/status/2068887727161090284
잡담 김민석: "여당은 뭘 좀 해주면 좋냐면 정부보다 훨씬 더 일상에서 민생에 닿아 있기 때문에 정부가 놓칠 수 있는 것들을 사실은 대통령님께서 국무회의에서 굳이 일일이 지적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당에서 빨리빨리 찾아가지고, 그것들을 당에서 문제 제기를 해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기능입니다."
32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