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위 들으면서 진짜 매일 같은소리만 하니 재미없는데 저새끼 또 뭔 개소리할지 몰라 듣고 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최고위 중계하려고 들어갔는데 또 말하는거 도돌이표라 중계 안하다가 마지막 보완수사권완전폐지 얘기해서 그것만 기록
1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고위 들으면서 진짜 매일 같은소리만 하니 재미없는데 저새끼 또 뭔 개소리할지 몰라 듣고 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