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침마다 회의할때 하는 저소리 뉴스 방송에 계속 나오던데
- 10:09
- 조회 34
- 잡담
-
- 그래도 사퇴했다니까 시원하다
- 10:09
- 조회 29
- 잡담
-
- 당대표선거 선관위나 조직위원회나 이런거 새로 해야되는거아니야?
- 10:08
- 조회 36
- 잡담
-
- 하 조국이랑 조국당 진짜 싫다
- 10:08
- 조회 19
- 잡담
-
- 정청래 작년 전대때 본인은 1년짜리 당대표다 오히려 손해보는 자리다 라고 입털고 다녔었음ㅋㅋㅋㅋㅋㅋ
- 10:07
- 조회 57
- 잡담
-
- 정권은 짧다ㅇㅈㄹ하면서 명팔이도 하는 뻔뻔함
- 10:07
- 조회 7
- 잡담
-
- 당대표 임기 내내 대통령과 독대 0회
- 10:07
- 조회 62
- 잡담
-
- 정청래 지지층이 나이가 많은 이유
- 10:05
- 조회 228
- 잡담
-
- 진짜 역대급이다
- 10:04
- 조회 183
- 잡담
-
- 정청래 드디어 민주당 법카 반납이네. 당비 쓰면서 알뜰하게 전국 다니면서 조직 단속 했을텐데
- 10:04
- 조회 54
- 잡담
-
- 작년에 정청래가 이재명이고 이재명이 정청래다 이말도 진심 스토킹남같았음
- 10:03
- 조회 51
- 잡담
-
- 정권은 짧지만 대통령은 선봉에서 지키겠다 ㅋㅋㅋㅋ
- 10:03
- 조회 65
- 잡담
-
- 그나저나 천준호가 한병도 마킹 잘해야 할 텐데
- 10:02
- 조회 88
- 잡담
-
- 이제 당대표도 아닌 일반의원1이 먼 힘이 있겠냐
- 10:02
- 조회 103
- 잡담
-
- 우리엄마 저관여민주당인데 청정배 저새끼 미쳤냐고 하는중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은 제가 제일 앞에서 지킵니다 ㅇㅈㄹ중이라
- 10:00
- 조회 178
- onair
-
- 이재명 대통령과는 2006,7년도에 만나 20년 동안 속깊은 대화를 가장많이 한 정치인이 정청래입니다. 이러쿵저러쿵 누가뭐래도 이재명 대통령을 끝까지 지킬사람은 저 정청래입니다. 이재명 대통령과 저는 정치적 운명공동체이자 한몸 공동체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성공해야 저도 성공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마십시오. 이재명 정부의 성공 이재명 대통령과의 의리는 제가 끝까지 지킵니다. 이재명과의 의리는 누가뭐래도 정청래가 맨앞자리에서 지킵니다.
- 10:00
- 조회 373
- onair
-
- 드뎌 ㅈ가튼 최고위발언 안보는거야?
- 10:00
- 조회 31
- 잡담
-
- 텅색갸 친노당원들은 여당이 대통령 들이받는거에 트라우마있어
- 10:00
- 조회 32
- 잡담
-
- 정청래 당대표 출마선언도 대통령이 뭔가 큰 업적이룰때 할 느낌
- 10:00
- 조회 98
- 잡담
-
- 정청래 사퇴하면 지도부는 어떻게 되는 거야? 다음 전대에서 뽑히기 전까지 계속 하는 거야?
- 09:59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