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으로 갈 수록 원래 정신병자 분간 잘 못하시고 젊은 사람들은 잘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국 페북
- 10:53
- 조회 24
- 스퀘어
-
- "피해호소인", "~~호소인" 워딩 친문들이 쓰던 말인데 그만 쓰자
- 10:53
- 조회 17
- 잡담
-
- 한성숙총리후보자 네이버대표로 누릴거 다 누렸는데 왜 장관을 할려고 하느냐?
- 10:52
- 조회 116
- onair
-
- 합당 절대반대 사유는 중도외연확장 못하면 총선 대선 필패 문자보냄 (🦇 답옴)
- 10:50
- 조회 94
- 잡담
-
- 문재인한이 이재명한테 조국 사면 요청한건 까먹은거임?
- 10:49
- 조회 69
- 잡담
-
- 총크크 인사청문회 얘기 나와서 라이브 틀었는데 국힘에서도 이미 총리로 생각하고 얘기하네
- 10:49
- 조회 180
- onair
-
- [박제] 딴지 - 가해자가 피해호소인 하는거 징그럽다...
- 10:48
- 조회 48
- 잡담
-
- 김어준, 李 대통령 향해 사흘째 '경고' "성과낸다고 지지율 오르지 않아"
- 10:48
- 조회 302
- 잡담
-
- 오늘 장르만 한민수 나오네ㅋㅋㅋㅋ
- 10:47
- 조회 129
- 잡담
-
- 국힘 민심 반영해서 여조발표하는것도
- 10:46
- 조회 51
- 잡담
-
- 알았어 정청래 꼭 찍어내자!
- 10:46
- 조회 124
- 잡담
-
- [박제] 딴지 - 굳이 배신감 느끼지말고 평소대로 하세요.. 지지하지도 않으면서
- 10:45
- 조회 56
- 잡담
-
- [단독] 與 빈 지역위, 8·17 전대까지 기초단체장이 위원장 겸직
- 10:43
- 조회 159
- 잡담
-
- 너무 티엠아인가 앞글자 2에서 3으로 바뀌자마자 매년 여름에 감기걸림
- 10:42
- 조회 47
- 잡담
-
- 총크크 청문회 날짜 누가 잡았냐
- 10:41
- 조회 442
- 잡담
-
- 김어준이 요즘은 박지원을 안부른대
- 10:40
- 조회 386
- 잡담
-
- 작년에 우리가 넘 순진해서 문조털래유한테 담궈진 걸까
- 10:40
- 조회 111
- 잡담
-
- 그래 용진이는 잘 하고 있구나
- 10:40
- 조회 256
- 잡담
-
- 근데 ㅈㅊㄹ 일개 의원 되니까 걱정이 사라짐
- 10:39
- 조회 172
- 잡담
-
- 송영길 페북 [워싱턴에 있어도 마음만큼은 대한민국과 함께입니다.]
- 10:38
- 조회 16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