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랜만에 소드하는데 가라르지방 분위기 너무 좋다
- 03-28
- 조회 99
- 잡담
-
- 포코피아) 각 마을마다 하자요소가 있는데
- 03-28
- 조회 503
- 잡담
-
- 포코피아) 부유섬이 스토리상 마지막 섬이야?
- 03-28
- 조회 291
- 잡담
-
- 포코피아) 다들 백지마을 메타몽집 뭘로 지었니
- 03-28
- 조회 330
- 잡담
-
- 포코피아) 석판 1개가 안나와.......
- 03-28
- 조회 184
- 잡담
-
- 포코피아) 백지마을 꾸미고싶은데 결심이 안섬ㅋㅋㅋ
- 03-28
- 조회 322
- 잡담
-
- 포코피아) 미친 이게 뭐야....
- 03-27
- 조회 574
- 잡담
-
- 포코피아) 엔딩보고 좀 울었어 엔딩 왕ㅅㅍ 있음
- 03-27
- 조회 386
- 잡담
-
- 포코피아) 나무열매들 많이 얻을수있어?
- 03-27
- 조회 264
- 잡담
-
- 포코피아) 오늘 6시간 했당.. 헤헤 내일도 열심히 해야지(내일 계획 ㅅㅍ)
- 03-27
- 조회 119
- 잡담
-
- 포코피아) 나도 원한다 전포
- 03-27
- 조회 95
- 잡담
-
- 포코피아) 전자부유 기능 이게 맞아???
- 03-27
- 조회 491
- 잡담
-
- 포코피아) 이로치꽃때문에 온라인결제함
- 03-27
- 조회 247
- 잡담
-
- 포코피아) 포켓몬 데려오는거(스포주의)
- 03-27
- 조회 289
- 잡담
-
- 포코피아) 창고 지하에 많이 만드는 이유가 뭐야?
- 03-27
- 조회 497
- 잡담
-
- 포코피아) 뾰족한것은 보통 어떤 아이템이야?
- 03-27
- 조회 253
- 잡담
-
- 포코피아) 백지마을 지형
- 03-27
- 조회 318
- 잡담
-
- 포코피아) 반드시 한 마을 스토리 다 끝내고 다음마을로 넘어갈 필요 없지?
- 03-27
- 조회 233
- 잡담
-
- 포코피아) 포코피아 아닌거 같은데 (맞음)
- 03-27
- 조회 599
- 잡담
-
- 포코피아) 뭔가 기존 건축물 복구라도 해볼까 하다가
- 03-27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