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코피아) 실수로 서식지 없앴는데 포켓몬 사라졌어
- 03-29
- 조회 249
- 잡담
-
- 포코피아) 포켓몬들 대화하는거 어떻게봐?
- 03-29
- 조회 154
- 잡담
-
- 포코피아) 다들 서식지 스포 보면서 해?
- 03-29
- 조회 253
- 잡담
-
- 포코피아) 아니 나 탐슬할때 저장+끄고 날짜바꿨었는데
- 03-29
- 조회 219
- 잡담
-
- 포코피아) 수국길 손민수중 예쁘다
- 03-29
- 조회 489
- 잡담
-
- 포코피아) 서식지 왕창 깔아줘도 포켓몬이 죽어라 안뜨네
- 03-29
- 조회 245
- 잡담
-
- 포코피아) 철골 어디있어...
- 03-29
- 조회 474
- 잡담
-
- 포코피아) 이사키트가 작동을 안하는데 이유가 뭘까..
- 03-29
- 조회 259
- 잡담
-
- 포코피아) 요즘 깨봉이가 너무 좋다
- 03-29
- 조회 232
- 잡담
-
- 포코피아) 혹시 탈것? 있어?
- 03-29
- 조회 292
- 잡담
-
- 포코피아) 열매 자동으로 수확되는 기계 보는데 어떻게 만든건지 감도안옴
- 03-29
- 조회 415
- 잡담
-
- 포코피아) 아 왜 염색 루브도만 가능하냐고
- 03-29
- 조회 194
- 잡담
-
- 포코피아) 아 미친 조개 모자라서 복사했는데
- 03-29
- 조회 453
- 잡담
-
- 하골소실 스위치2 이식해줘야됨(이유있음)
- 03-29
- 조회 237
- 잡담
-
- 포켓몬 게임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소실이랑 스바 중에 뭘 더 추천해?
- 03-29
- 조회 389
- 잡담
-
- 포코피아) 오마갓 통통코 사라졌다
- 03-29
- 조회 398
- 잡담
-
- 포코피아) 돌은 어디 가야 많아?
- 03-29
- 조회 218
- 잡담
-
- 포코피아) 수수께끼의돌에도 건물 올릴 수 있지?
- 03-29
- 조회 219
- 잡담
-
- 포코피아) 그 개발자섬 가는거 횟수 제한있어??
- 03-29
- 조회 341
- 잡담
-
- 포코피아) 혹시 이 아이템 이름이 뭔지 알아?
- 03-29
- 조회 4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