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콘서트 자리 멀면 망원경 가지구가?
202 9
2026.06.27 00:57
202 9
나 좀 눈 나빠서 뮤지컬도 자리 멀면 오페라 글래스 갖고 가는 타입인데

이번이 첫콘이고 2층 완전 뒤 좌석이거든 

그래서 망원경 가지구 갈까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플레이브는 항상 화면으로 보는 우주인이잖아? 약간 인간의 형태? 실체? 를 볼수없잖아? 그래서 가져가지 않아도 되나 싶어서..

아니면 홀로그램 처럼 메인무대에 띄우면 망원경 필요할거같은데 고민고민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90 00:05 1,4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738 잡담 막콘 자리 고민 들어줄 수 있을까 13 01:54 78
» 잡담 콘서트 자리 멀면 망원경 가지구가? 9 00:57 202
590736 잡담 갑자기 칼리고 음감회 했던거 생각난다 7 00:20 373
590735 잡담 자리 골라줄 수 있을까?? 10 06.26 280
590734 잡담 밑에 밤비 왕이 될거야 글쓴 뉴플리야 이것도 봤을까 6 06.26 367
590733 잡담 막콘 사첵 잡았는데ㅠㅠ 자리 고민 봐주라 10 06.26 364
590732 잡담 다음주 댄라즈 라방 갠적으로 ㅅㅊ하는거 5 06.26 378
590731 잡담 하민이 컨디션 난조라니 ㅠㅠ 6 06.26 654
590730 잡담 ㅅㅁㅊㅊ 6 06.26 31
590729 잡담 왕이 될 거야 <-서사가 어떻게 돼? 14 06.26 569
590728 잡담 한시간 반동안 취켓 도전해본 결과 5 06.26 468
590727 잡담 취켓팅눈밭만보니깐졸려ㅠㅜ 2 06.26 247
590726 잡담 세일 때 플리 스틱 산 사람 있어 ? 06.26 509
590725 잡담 근데진짜내가실제로오빠일수도있잖아아맞짜나 8 06.26 524
590724 잡담 오늘 첨 본 사첵 포도알이었는데 이선좌..ㅜ 3 06.26 319
590723 잡담 진짜 우리 믐무들이 너무 귀여워 7 06.26 296
590722 잡담 나눔이런것도받아줄거니? 33 06.26 755
590721 잡담 막콘 취소하려고(4층) 2 06.26 262
590720 잡담 막콘사첵포도알첨봐 ㅠㅠ이선좌지만 3 06.26 356
590719 잡담 어제 봉구 진짜 귀여웠어... 7 06.26 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