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구역은 스피커타워랑 가까운 쪽이고, 49구역은 중앙쪽이면서 뒷열이야
어디가 좋을까???

어디가 좋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3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2,8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908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737 | 잡담 | 콘서트 자리 멀면 망원경 가지구가? 9 | 00:57 | 126 |
| 590736 | 잡담 | 갑자기 칼리고 음감회 했던거 생각난다 7 | 00:20 | 314 |
| » | 잡담 | 자리 골라줄 수 있을까?? 10 | 06.26 | 253 |
| 590734 | 잡담 | 밑에 밤비 왕이 될거야 글쓴 뉴플리야 이것도 봤을까 6 | 06.26 | 327 |
| 590733 | 잡담 | 막콘 사첵 잡았는데ㅠㅠ 자리 고민 봐주라 10 | 06.26 | 319 |
| 590732 | 잡담 | 다음주 댄라즈 라방 갠적으로 ㅅㅊ하는거 5 | 06.26 | 352 |
| 590731 | 잡담 | 하민이 컨디션 난조라니 ㅠㅠ 6 | 06.26 | 609 |
| 590730 | 잡담 | ㅅㅁㅊㅊ 6 | 06.26 | 31 |
| 590729 | 잡담 | 왕이 될 거야 <-서사가 어떻게 돼? 14 | 06.26 | 539 |
| 590728 | 잡담 | 한시간 반동안 취켓 도전해본 결과 5 | 06.26 | 451 |
| 590727 | 잡담 | 취켓팅눈밭만보니깐졸려ㅠㅜ 2 | 06.26 | 243 |
| 590726 | 잡담 | 세일 때 플리 스틱 산 사람 있어 ? | 06.26 | 497 |
| 590725 | 잡담 | 근데진짜내가실제로오빠일수도있잖아아맞짜나 8 | 06.26 | 508 |
| 590724 | 잡담 | 오늘 첨 본 사첵 포도알이었는데 이선좌..ㅜ 3 | 06.26 | 312 |
| 590723 | 잡담 | 진짜 우리 믐무들이 너무 귀여워 7 | 06.26 | 292 |
| 590722 | 잡담 | 나눔이런것도받아줄거니? 32 | 06.26 | 729 |
| 590721 | 잡담 | 막콘 취소하려고(4층) 2 | 06.26 | 259 |
| 590720 | 잡담 | 막콘사첵포도알첨봐 ㅠㅠ이선좌지만 3 | 06.26 | 350 |
| 590719 | 잡담 | 어제 봉구 진짜 귀여웠어... 7 | 06.26 | 435 |
| 590718 | 잡담 | ㅅㅁㅊㅊ 6 | 06.26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