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울면서 새고중인 광탈러 ㅠㅠㅠㅠ https://theqoo.net/plave/4257683083 무명의 더쿠 | 02:13 | 조회 수 631 양일 다 4층 시제석인 서러운 플리 ㅠㅜㅠㅠㅠ흑흑 뱅기타고 가는 건데 슬프다 새벽애 혹시 풀릴까 싶어서 눈빠지게 새고하다 들어와봤어 홀딩 걸린 티켓은 보통 몇시쯤 풀리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