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고
내내 트롬 세탁기만 쓰다가 (10년됨)
올해 장마도 있고 건조도 힘들어서 드디어
워시타워라는 것을 장만해보기로 했어...!!
근데 색상이 너무 고민이다
용량이랑 가격은 둘 다 비슷해!
하나는 화이트 세트, 하나는 그레이 실버 세트.
주방 가구는 다 실버톤이긴 한데
이건 다용도실에 둘 거라 주방 가전이랑은 상관없고...
용량은 화이트 세트는 19kg, 그레이실버는 20kg 라
1인 가구 쓰기엔 충분할 거 같음
더 저렴한 13kg 제품도 있고...
화이트 세트는 현재 쇼핑 라방 중인 제품이라
혜택이 4만원 정도 포인트가 더 쌓인다는 거 정도..?
그레이 실버 탐나는데
압도적으로 화이트 후기가 많아서 넘 고민중이다
내 생애 첫 세탁+건조기 세트라 매우매우 고민중!! 골라주실수?
1111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