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좋다...
잡담 남예준 사랑해!!!!!
23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9 | 06.24 | 28,7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47 | 잡담 | ㅇㅍㅂ ㄴ 자체새고 ㅈㄴ안눌리지않아? 4 | 00:46 | 157 |
| 590646 | 잡담 | 우리 일콘 일단 응모는 했는데 vip 나중에 따로 뜨려나 1 | 00:44 | 86 |
| 590645 | 잡담 | ㅇㅍㅂ) 혹시 가전 색상도 골라주니...? 18 | 00:28 | 364 |
| 590644 | 잡담 | 플로어 자리 너네라면 어디 가고싶어? 16 | 00:05 | 338 |
| 590643 | 잡담 | ㅅㅁ ㅊㅊ 5 | 06.25 | 38 |
| 590642 | 잡담 | 아 이거 진짜 웃긴거만 모아놨엌ㅋㅋㅋㅋㅋ 2 | 06.25 | 450 |
| 590641 | 잡담 | https://usen.oshireq.com/song/6877533 4 | 06.25 | 49 |
| 590640 | 잡담 | 🥹 3 | 06.25 | 371 |
| » | 잡담 | 남예준 사랑해!!!!! 6 | 06.25 | 235 |
| 590638 | 잡담 | 자리 말이야 13 | 06.25 | 542 |
| 590637 | 잡담 | 예준이 진짜 장르 안가리는듯ㅋㅋㅋㅋㅋㅋ 2 | 06.25 | 208 |
| 590636 | 잡담 | 근데 예준이 음색 진짜 신기하다 4 | 06.25 | 221 |
| 590635 | 잡담 | 와 나 예준이가 부른 노래중에 역대급으로 좋은거같음 1 | 06.25 | 131 |
| 590634 | 잡담 | 가사 깔이 약간 썸머인데???? 2 | 06.25 | 257 |
| 590633 | 잡담 | 와 예준아 ㅠㅠ 넘좋다 1 | 06.25 | 279 |
| 590632 | 잡담 | 주님 또 한 명 갑니다😇 | 06.25 | 46 |
| 590631 | 잡담 | 예준이 뭔가 그 특유의 물에 잠겨있는듯한 음색이 너무 좋음 3 | 06.25 | 139 |
| 590630 | 잡담 | 하 주님 오늘도 암초 하나 해먹었습니다 3 | 06.25 | 180 |
| 590629 | 잡담 | 남예준 음색 진짜 특이하고 좋다 1 | 06.25 | 66 |
| 590628 | 잡담 | 난 예준이 발음 진짜 찰지다고 생각해 1 | 06.25 |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