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은호 생킷 목걸이 걍 뒤집어쓰면 들어가? https://theqoo.net/plave/4257300349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486 플리친구네서 외박할 때 보니까목걸이 걍 채워진 상태로 체인 안 풀고 뒤집어쓰더라고해봣는데 안 되던데...되는 덬이 더 많을까 아님 내가 보통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