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ㄹㅅㅌ샵에서 하자 교환 후 재교환 해 본 사람? https://theqoo.net/plave/4255773791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207 하자를 보냈더니 더 큰 하자가 와버림.....ㅠ스트레스 이번 본세비지 캔뱃지는 하자 투성이아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