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예로 해서 티켓 구하긴 했는대...난 선예라 자리가 다름
토일 2층, 4층에 각각 구하게 됐는대 그래도 하루는 같이 가는게 낫겠지?
근대 토요일은 자리가 그리 좋은곳이 없어 고민이고...
일요일은 내 자리 중앙쪽이라 고민이고
그래도 오늘까지 수수료 덜 뗄때 결정하고 싶은대 덬들이면 어느날을 희생하겠소?
참고로 4층 옆자리는 안비어서 2장 취소해서 다시 잡을까봐
토일 2층, 4층에 각각 구하게 됐는대 그래도 하루는 같이 가는게 낫겠지?
근대 토요일은 자리가 그리 좋은곳이 없어 고민이고...
일요일은 내 자리 중앙쪽이라 고민이고
그래도 오늘까지 수수료 덜 뗄때 결정하고 싶은대 덬들이면 어느날을 희생하겠소?
참고로 4층 옆자리는 안비어서 2장 취소해서 다시 잡을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