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 이타백 공식으로 내주라ㅜ https://theqoo.net/plave/4255643350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189 인형 이정도 내주면 당연하게 내줘야쥐ㅠㅠㅠㅠ콘 엠디 왠지 이타백 있을거 같아서다른 제품 아직 안구매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