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백없는 덬들은 오프때 https://theqoo.net/plave/4255686979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278 인형키링말고 다른건 어케 갖고다녀?뭐 뱃지나..이건 가방에 달 수 있을 것 같고.. 인형이나 명찰이나(없지만 암튼) 포카홀더나 이런거? 그냥 덜렁덜렁 달고다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