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요청하기는 했는데....취소 될려나...ㅠㅠ
포카홀더만하니까 배송비 붙어서.....내가 산것들은 아직도 다 품절아니랔ㅋㅋㅋㅋㅋ다시 넣고 주문했는데 취소가 안된다...
아 쪼잔하게 5만원 이상 무배하니까 이런 문제가 생기지....ㅠㅠ
상담 요청하기는 했는데....취소 될려나...ㅠㅠ
포카홀더만하니까 배송비 붙어서.....내가 산것들은 아직도 다 품절아니랔ㅋㅋㅋㅋㅋ다시 넣고 주문했는데 취소가 안된다...
아 쪼잔하게 5만원 이상 무배하니까 이런 문제가 생기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