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에 인형류 나오면 무조건 두개씩 쟁인다 https://theqoo.net/plave/4255567879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229 실사해야지 하고 산건데 상자에 갇힌 믐 그 자체로도 귀여워서 그대로 냅두는 중ㅠㅠ 믐 악세사리들 다 샀는데 계속 악세사리만 추가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