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콘 2층 4층 사이드는 계속 남아있겠지?? https://theqoo.net/plave/4255760192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254 나 무조건 어떻게든 전진할건데 (취켓팅ㅇ 밤새서라도ㅇㅇ)2층 사이드 잡아놓은거 일단 지금 취소해도되겠지 지금도 자리는 꽤 있길래 오늘 지나면 수수료 + 4천원 <7700 맞나 다 날라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