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있는데 들어주라ㅜ https://theqoo.net/plave/4255560277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583 사실 인형 귀찮아서 잘 안들고 다니는데 키링이 달고 다니기 좋으려나ㅜ?근데 인형이 더 구하기 힘든거 같고ㅠㅠㅠ둘 다 구매는 했는데 하나만 놔두고 양도할까 하는데 고민된다..역시 그냥 다 품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