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고민있는데 들어주라ㅜ
520 17
2026.06.24 15:01
520 17
사실 인형 귀찮아서 잘 안들고 다니는데 키링이 달고 다니기 좋으려나ㅜ?

근데 인형이 더 구하기 힘든거 같고ㅠㅠㅠ

둘 다 구매는 했는데 하나만 놔두고 양도할까 하는데 고민된다..

역시 그냥 다 품어야하나???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107 잡담 맘에 별로 안 드는 자리 취소할까? 12 16:39 173
590106 잡담 링거티 vs 회색티 13 16:39 94
590105 잡담 이타백없는 덬들은 오프때 4 16:38 89
590104 잡담 근데 포카홀더 상품상세랑 좀 다른거같은데 2 16:36 150
590103 잡담 포카홀더 사버렸다 5 16:30 79
590102 잡담 흥삼 의상으로 아크릴 나왔으면... 2 16:29 91
590101 잡담 블샵 괜히 기웃거림 16:28 49
590100 잡담 취켓중인데 놀도 퍼즐이랑 내쫓기는게 있기는 하네 2 16:27 111
590099 잡담 털포카홀더 안 쓰는데;; 여기서 영업당함 3 16:19 170
590098 잡담 먼지믐 존버 1 16:15 131
590097 잡담 오리지널믐이 없으면 포카홀더믐도 좋다고 생각 5 16:15 284
590096 잡담 ㅅㅁㅊㅊ 4 16:09 20
590095 잡담 이 표정의 먀미인형 가지고 싶다 11 16:09 454
590094 잡담 한국도 이타백 공식으로 내주라ㅜ 1 16:06 153
590093 잡담 나 오늘 세일 까먹었는데 다행히 샀어 6 15:58 359
590092 잡담 그림도 못그리고 뜨개도 못하는데 뭘 나눔해야하나 고민중 9 15:57 157
590091 잡담 믐 악세서리 나만 샀니 ㅎㅎㅎ 3 15:57 117
590090 잡담 뿌 쿠션은 다시 나올 일 없을까 7 15:54 227
590089 잡담 회색 반팔티 핏 어때?? 9 15:53 127
590088 잡담 아 카라비너 파우치 살말 하고 있던 와중에 품절 됐네 ㅠ 15:52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