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까지만 해도 위시 다 사려고 했는데 ㅠㅠ https://theqoo.net/plave/4255456437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221 오늘 내 주식 상황을 보니 ㅠㅠ 위시의 반을 덜어냈다. 주식하는 덬들 괜찮니? 제발 올라서 콘 md는 다 살 수 있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