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 입덕인데 팝업때는 입덕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얼타다가 그냥 보냄
체조md로 옴 ㄹㅇㅋㅋ
고척md로 옴 ㄹㅇㅋㅋ
컴백 굿즈로 옴 ㄹㅇㅋㅋ
이러다가 드디어 왔는데ㅜㅜㅜ
00분대 행복하게 결제했다가 취소엔딩 ㅎ 몇십초동안 행복했다........ 얘드라
대쉬 입덕인데 팝업때는 입덕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얼타다가 그냥 보냄
체조md로 옴 ㄹㅇㅋㅋ
고척md로 옴 ㄹㅇㅋㅋ
컴백 굿즈로 옴 ㄹㅇㅋㅋ
이러다가 드디어 왔는데ㅜㅜㅜ
00분대 행복하게 결제했다가 취소엔딩 ㅎ 몇십초동안 행복했다........ 얘드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