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링거티 사이즈 질문
273 9
2026.06.24 11:11
273 9

난 키는 있는데 원래 넘 박시하게 입으면 뭔가 덩치 있어 보여서

박시 핏 별로 안좋아하고 정핏으로 입는 편이거든

55반 정도 되는데 사이즈 보니까 S사야 하나 m사야 하나 고민인데

s도 넉넉한 편이지?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024 잡담 다 취소되고 만원결제됐는데 14:19 11
590023 잡담 내 믐들 이제 외출 가능해졌다 14:19 7
590022 잡담 믐 바인더 품절이다 14:18 26
590021 잡담 나도 이거 해보고 싶었음... 2 14:17 130
590020 잡담 믐 없는데 악세서리 5개 삼ㅋㅋㅋㅋㅋㅋ 14:17 44
590019 잡담 포카홀더 나만 샀니? 6 14:17 74
590018 잡담 모자만 살거였는데요.,. 14:17 36
590017 잡담 혹시 후드집업 언제부터 입을수 있어? 2 14:16 41
590016 잡담 믐 포 카 홀 더 외 않 사 ? 14:16 37
590015 잡담 뉴플리에게도 기회를 줘 1 14:16 66
590014 잡담 믐무 바인더랑 생킷 여분 삼 14:16 28
590013 잡담 그냥 다 담아두고 알아서 결제되는거 산다는 플리들 현명했네.... 2 14:16 166
590012 잡담 회색반팔티 핏 궁금 14:16 25
590011 잡담 바인더 계속 나올텐데 뺄까....? 14:15 33
590010 잡담 ㅁㅁㅁㅁ 몌무 미므 키링 구해요... 14:15 65
590009 잡담 퍼바인더 하나만... 14:15 23
590008 잡담 제일 사고싶었던 웨포럽 바인더랑 픽셀키링 없어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딴거삼 14:15 18
590007 잡담 진짜 수량 한 50마리씩 있었던걸까... 2 14:15 164
590006 잡담 대쉬 아크릴 스탠드 재고 없던 멤 있던거지? 14:14 58
590005 잡담 오늘 이거 당첨자 발표날인데 14:14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