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키는 있는데 원래 넘 박시하게 입으면 뭔가 덩치 있어 보여서 박시 핏 별로 안좋아하고 정핏으로 입는 편이거든 55반 정도 되는데 사이즈 보니까 S사야 하나 m사야 하나 고민인데 s도 넉넉한 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