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된다
아직 못받은 물건들도 많은데
고민된다
아직 못받은 물건들도 많은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 00:05 | 10,0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7,30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107 | 잡담 | 맘에 별로 안 드는 자리 취소할까? 11 | 16:39 | 150 |
| 590106 | 잡담 | 링거티 vs 회색티 13 | 16:39 | 87 |
| 590105 | 잡담 | 이타백없는 덬들은 오프때 4 | 16:38 | 77 |
| 590104 | 잡담 | 근데 포카홀더 상품상세랑 좀 다른거같은데 2 | 16:36 | 143 |
| 590103 | 잡담 | 포카홀더 사버렸다 5 | 16:30 | 75 |
| 590102 | 잡담 | 흥삼 의상으로 아크릴 나왔으면... 2 | 16:29 | 86 |
| 590101 | 잡담 | 블샵 괜히 기웃거림 | 16:28 | 47 |
| 590100 | 잡담 | 취켓중인데 놀도 퍼즐이랑 내쫓기는게 있기는 하네 2 | 16:27 | 109 |
| 590099 | 잡담 | 털포카홀더 안 쓰는데;; 여기서 영업당함 2 | 16:19 | 165 |
| 590098 | 잡담 | 먼지믐 존버 1 | 16:15 | 129 |
| 590097 | 잡담 | 오리지널믐이 없으면 포카홀더믐도 좋다고 생각 4 | 16:15 | 280 |
| 590096 | 잡담 | ㅅㅁㅊㅊ 4 | 16:09 | 20 |
| 590095 | 잡담 | 이 표정의 먀미인형 가지고 싶다 11 | 16:09 | 447 |
| 590094 | 잡담 | 한국도 이타백 공식으로 내주라ㅜ 1 | 16:06 | 152 |
| 590093 | 잡담 | 나 오늘 세일 까먹었는데 다행히 샀어 6 | 15:58 | 356 |
| 590092 | 잡담 | 그림도 못그리고 뜨개도 못하는데 뭘 나눔해야하나 고민중 9 | 15:57 | 155 |
| 590091 | 잡담 | 믐 악세서리 나만 샀니 ㅎㅎㅎ 3 | 15:57 | 114 |
| 590090 | 잡담 | 뿌 쿠션은 다시 나올 일 없을까 7 | 15:54 | 224 |
| 590089 | 잡담 | 회색 반팔티 핏 어때?? 9 | 15:53 | 127 |
| 590088 | 잡담 | 아 카라비너 파우치 살말 하고 있던 와중에 품절 됐네 ㅠ | 15:52 | 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