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수수료 없는 마지막 날인데 나중에 더 좋은 자리 잡을 수 있을거라고 믿고 그냥 취소할까? ㅠㅠ 2층 중앙~사이드고 더 중앙으로 가고싶어서..
잡담 맘에 별로 안 드는 자리 취소할까?
508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이 수수료 없는 마지막 날인데 나중에 더 좋은 자리 잡을 수 있을거라고 믿고 그냥 취소할까? ㅠㅠ 2층 중앙~사이드고 더 중앙으로 가고싶어서..